문화생활/영화(개봉년도)

휴잭맨의 마지막 출연 엑스맨 영화 '로건'

오감술사 2017. 3. 25. 02:04
     수 많은 엑스맨 시리즈

원래 처음부터 엑스맨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우연찮은 기회에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를 처음으로 보게 되며 이후 엑스맨1,2, 최후의전쟁, 퍼스트클래스, 더울버린까지 섭렵하게 되었으며 가장 최근 개봉한 로건을 보게 되었습니다.


     엑스맨 시리즈 '로건'

영화 '로건'은 울버린 역의 휴잭맨이 마지막으로 출연하게 되는 엑스맨 시리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의 내용적인 면도 애틋함이 느껴집니다.

 


     늙어버린 울버린, 죽어가는 모습

이제까지의 울버린의 면모와 많이 다른 로건속의 울버린. 수 많은 상처를 입어도 빠른 회복력과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며 적들과 싸워왔지만 로건속의 울버린은 더이상 강한 모습이 아닙니다. 다리는 절뚝이며 몸에는 아물지 않은 흉터가 가득하죠. 17년간의 울버린의 세월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새로운 초능력자의 세대

하지만 로건에서는 새로운 초능력자 아이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 중 로라라는 아이가 나오죠. 로건과 같은 뮤턴트로 클로가 손 뿐 아니라 발까지 나옵니다. 마치 새로운 엑스맨의 2세대처럼 보이죠.


     세월이 지나도 새로운 악은 계속 나온다


영화 로건에서는 아이들을 사용해서 인체실험을 통한 살상무기를 만드려는 계획이 나오게 됩니다. 이에 로건은 뮤턴트 아이들과 함께 악의 무리를 무찌르고 마지막 여생을 다하게 됩니다.

엑스맨 울버린이 죽다니... 이 무슨 말인가.? 하지만 그 사실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이제 영화 로건을 마지막으로 휴잭맨의 울버린은 볼 수 없겠죠.


      한문장 한줄평

이제까지의 엑스맨 시리즈와는 다른 울버린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